무제 문서


 김영수 (2018-12-20 14:33:55, Hit : 609) 
 무역(수입)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중국으로부터 한국으로 물건을 수입하고자 중국 기업에 연락을 하였습니다.
CIF Busan port 조건으로 하여 수입하고자 하는 제품에 대해서 가격을 알려 달라고 하였습니다. 10개 구매시/50개 구매시/100개 구매시 각각에 대해서요.

상대측에서 답장이 왔는데, CIF조건으로 거래하다 과거에 안좋은 경험이 있어서 CIF로 거래는 안한다고 합니다.

답장이 아래와 같은데,
As you can see on order, we only make FCA Guangzhou to DDP Busan (your nearly port).  
- FCA 조건과  DDP 조건이 혼용이 된 듯 한데, 이런 경우 저희가 부담해야할 위험 및 비용의 범위를 어떻게 해석하는 것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If you would like, we will start tomorrow morning a quotation at our forwarder and then transmit to you the freight costs.
원하신다면, 우리는 내일 아침에 운송업체에서 견적을 준비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운송 비용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 이런 경우 언급된 운송비용은 어디에서 어디구간까지의 운송비용을 의미하는 것일지 궁금합니다.


Payment conditions for oversea shipment are always prepaid, after receipt of money we send the goods.
해외 선적에 대한 지불조건은 항상 먼저 지급이 되어야 합니다.. 대금을 지급받은 후에 상품을 보내드립니다.

Delivery Conditions have to been requested per shipment, because it depends on quantity and weight etc.

수량과 중량에 따라 달라지기에 선적시 마다 운송 조건이 요구되어 져야 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기찬 (2018-12-20 21:30:13)  
안녕하세요. 위의 문장만으로는 중국수출업체의 의도가 명확하지 않습니다만 FCA와 DDP 조건 중 하나를 선택해서 거래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FCA 조건에서는 수출국에서 운송인에게 물건을 인도할 때까지의 비용과 위험을 수출자가 부담하고, DDP 조건에서는 최종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의 모든 비용(수입통관비용포함) 및 위험을 수출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무역업을 진로로 꿈꾸고 있는 사람으로서 질문드립니다 [1]
일본에서 한국으로 윤활유를 수입하고자 하는데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 [1]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Misty。